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 및 환불 규정 안내
작성자 리브어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3-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275

배송 규정 안내


LIVEARY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분들의 편의를 위하여

여러 상품 및 제작 프리오더 상품 주문 시 (총결제금액 10만원이상 주문 건한에서)

자동으로 부분 출고 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며 부분 출고 이후에 반품 시 

부분 배송비가 추가로 청구되는 점 참고하셔서 이용 부탁드려요.


최대한 빠르고 편리한 쇼핑 위해 노력하는 LIVEARY 되겠습니다.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된 배송비는 지원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 기간

- 상품 수령일로 부터 7일이내로 교환/반품 의사 밝혀주셔야 합니다.

  (사이트 교환 및 반품 게시판에 글 작성, 부득이하게 글 작성하지 못하실 경우 고객센터 070-7677-5593)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1. 상품 수령일로 부터 7일이내(공휴일,주말 포함)로 교환 및 반품 의사를 밝혀주셔야 가능합니다.

   (기간경과 후 교환/반품이 절대 불가함을 안내드립니다.)

2. 고객 부주의나 착용 및 상품가치 훼손 등의 경우 

   (화장품,착용흔적,고객 착용에 의한 구멍,스크레치, 고의적 훼손,오염, 택제거 등)

3. 상품의 고유의 냄새가 아닌 다른 냄새가 날 경우

   (향수, 섬유탈취제, 섬유유연제, 담배냄새, 땀냄새 등등)

4. 상품을 착용하셨거나, 세탁, 수선하신 경우

   (포장 주름과 착용 주름은 다릅니다!)

5. 실밥, 초크자국, 털 빠짐 등의 상품의 문제가 아닌 경우

6. 화이트(아이보리)제품 , 니트류등 착용및 상품훼손및오염 되어 상품의 가치가 하락한경우.

7. 신발 제품은 사이즈 교환 1회 가능하시며 제품에 하자가 생길 시에 교환이 불가합니다.

   (신발 제품의 경우 한번 착용으로도 주름이나 스크레치가 생기기 쉬우므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불량 상품으로 의심 될 경우 고객센터(070-7677-5593) 또는 상품문의 게시판으로 사진 첨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불량 상품이더라도 착용, 세탁, 수선 뒤 교환/반품이 불가능 합니다.(오직 새상품만 가능!)


*상품 입고지연으로 인하여 무료 부분배송 받아보신후 전체 반품하시게 될 경우부분 배송비가 추가로 발생되며,

상품 입고지연 안내 도와드릴때 부분배송원치 않으시는경우 게시글이나 고객센터 남겨주시면 상품입고 후 일괄 발송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제품의 불량 사유가 아닌 경우*


배송 팀 직원들이 최대한 꼼꼼하게 검수하여 배송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배송량에 따라 간혹 불량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이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 하지만 , 아래 명시된 해당 사유들은 불량이 아니기 때문에 무료 교환&반품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_ 실밥 정리가 안 되어있어요

LIVeary_ 되도록 모든 상품 꼼꼼하게 검수하여 발송처리 해드리고 있지만
            간혹 발견하지 못하는 부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쪽가위로 정리 부탁드립니다 :)


Q_ 지퍼가 안 올라가요 & 뻑뻑해요

LIVeary_ 지퍼가 안감에 걸리거나 실에 걸려 올라가지 않는다고 보내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안감, 실을 빼주시면 잘 올라가며, 새 상품의 경우 지퍼가 다소 뻑뻑할 수 있지만
           착용하시다 보면 자연스레 부드러워집니다!


Q_ 냄새가 심해요

LIVeary_ 새 상품의 경우 원단 고유의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배송해드리고자 입고되면 검수 후 바로 밀봉포장 되기 때문에
           받아보신 후에는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섬유 탈취제를 뿌려주시거나 통풍이 잘되는 곳에 걸어두시면 대부분의 냄새가 빠집니다.

      
Q_ 바지 주머니에서 돌멩이, 모래가 나와요

LIVeary_ 데님 제품의 경우 돌멩이, 모래를 사용한 워싱방법이 있습니다.
           이 과정 중 작은 돌멩이, 모래들이 주머니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Q_ 데님에 미세한 올 풀림이 있어요 / 주머니에 보풀이 있어요

LIVeary_ 데님의 경우 워싱작업이 진행될 때 지퍼 부분과 마찰로 인하여 미세한 올 풀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심한 경우 검수를 통하여 불량상품으로 발송되지 않지만, 미세한 경우에는 정상 제품으로 간주하여 발송됩니다.
           주머니 보풀의 경우 워싱이 돌아가는 과정에서 제품끼리 마찰이 있기 때문에 보풀이 생길 수 있습니다.


Q_ 바지, 치마 단추 구멍이 덜 뚫려있어요

LIVeary_ 단추 구멍이 아예 뚫려있지 않을경우 불량으로 처리되지만 덜 뚫려 있는 경우 가위, 칼로 살살 튿어서 착용 부탁드립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T_T


Q_ 초크 자국이 있어요

LIVeary_ 제작 될 때 원단에 그려진 초크 자국을 미처 발견하지 못하고 배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물티슈로 닦아주시면 지워집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T_T


Q_ 물이 빠져요

LIVeary_ 염색 가공이 된 제품은 물 빠짐이 있을 수 있으며, 될 수 있으면 드라이클리닝 후 착용하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Q_ 옷이 축축해요

LIVeary_ 주름을 펴기 위하여 스팀 다림질 후 바로 포장되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이 경우 통풍이 잘되는 곳에 널어두시면 뽀송뽀송하게 착용 가능합니다!


Q_ 체크 패턴 & 단가라 패턴이 일정하지 않아요

LIVeary_ 대량 생산되는 보세 제품의 특성상 재단 시에 체크 패턴 & 단가라 패턴이 일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불량으로 처리되지 않으니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Q_ 털이 빠져요

LIVeary_ 털로 제작 된 제품은 털 빠짐이 있을 수 있으며, 상품에 따라 초기에 털 빠짐이 강한 시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의 경우 일정기간이 지나면 착용하는데에 문제 없이 착용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택배비 안내


교환 시 - 단순변심의 경우 : 왕복택배비 6,000원 

          - 불량 상품의 경우 : 무료(단, 동일 상품의 경우!) 

                                     (다른 상품으로 변경 & 사이즈, 색상 변경 시) 택배비 3,000원

반품 시 - 단순변심의 경우 : (반품상품 제외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의 경우) 3,000원

                                   (반품상품 제외 결제금액이 5만원 미만의 경우) 6,000원(초기 배송비)

           -불량 상품일 경우: 무료(고객센터로 사진접수후 처리도와드립니다)


* 합배송으로 인한 배송비 환불은 적립금으로만 환불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 쿠폰 할인 및 세일가로 구매한 상품일 경우 교환 및 반품 시 적용된 할인가 가격으로 교환 및 환불 가능합니다.


*타택배사 이용시 착불로 보내주실경우 무통보 반송처리 됩니다.


교환 및 반품 절차 안내


1.꼭!! 교환 및 반품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의사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빠른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의사를 밝혀주시지 않으시고 상품을 반품보내주실 경우 안내 없이 반송처리 됩니다.)

2. 상품은 도착한 그대로 폴리백에 포장해주시고  교환/반품 양식서를 꼭 기재해 주신 뒤 동봉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양식서가 없을 시 원하시는 요청처리가 지연되실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3. 상품은 꼭 이중포장 해주시길 바랍니다.

   (택배 이동중 발생하는 상품훼손에 책임을 지지 않으며, 상품이 훼손되었을 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4. 접수처리 후 택배기사님을 통해 상품을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타택배사를 이용시 택배비는 본인부담이시며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별도로 발생하는 배송비 또한 본인 부담입니다.)

5. 상품이 도착하면 교환/반품 검수 팀에서 꼼꼼히 검수 후 주말 제외 2~3일 이내 요청하신대로 접수 도와드립니다.

    (오래 지연되실 경우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바랍니다.)


*교환/반품 양식서 동봉을 안해주시거나 제대로 기재되어 있지 않을 경우 요청이 지연되시거나 불가할 수 있기에

  반드시 원하는 요청사항 내용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비 미입금 

 - 무통장 : 배송비 제외 환불

 - 카드 : 배송비 제외 환불

 - 휴대폰(또는 실시간 계좌이체):전체 취소는 택배비를 따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부분 취소불가 (예치금환불 및 현금환불 4.35% 수수료 차감 후 환불)

                                          (휴대폰 결제는 당월 취소가 불가피하여, 이월 취소될경우 경우 4.35% 수수료 차감 후 환불)


*한 번 사용하신 쿠폰은 환불처리 후 재발급 불가한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 전 취소시에도 마찬가지로 쿠폰 적용하여 결제 후 환불처리시 재발급 불가합니다.)


교환 및 반품 접수는 고객센터, 게시판으로 신청 가능하시며 직접 우테국택배로 접수도 가능하십니다.

택배 반품 접수를 직접 해주신경우 리브어리 게시판에도 꼭 접수 마쳐주셔야 합니다.

(단, 타택배사 이용시 택배비는 본인부담이며 선불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