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 및 환불 규정 안내
작성자 리브어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3-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358

교환 및 반품 기간

- 상품 수령일로 부터 7일이내로 교환/반품 의사 밝혀주셔야 합니다.

  (사이트 교환 및 반품 게시판에 글 작성, 부득이하게 글 작성하지 못하실 경우 고객센터 070-7677-5593)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1. 상품 수령일로 부터 7일이내(공휴일,주말 포함)로 교환 및 반품 의사를 밝혀주셔야 가능합니다.

   (기간경과 후 교환/반품이 절대 불가함을 안내드립니다.)

2. 고객 부주의나 착용 및 상품가치 훼손 등의 경우 

   (화장품,착용흔적,고객 착용에 의한 구멍,스크레치, 고의적 훼손,오염, 택제거 등)

3. 상품의 고유의 냄새가 아닌 다른 냄새가 날 경우

   (향수, 섬유탈취제, 섬유유연제, 담배냄새, 땀냄새 등등)

4. 상품을 착용하셨거나, 세탁, 수선하신 경우

   (포장 주름과 착용 주름은 다릅니다!)

5. 실밥, 초크자국, 털 빠짐 등의 상품의 문제가 아닌 경우

6. 화이트(아이보리)제품 , 니트류등 착용및 상품훼손및오염 되어 상품의 가치가 하락한경우.


불량 상품으로 의심 될 경우 고객센터(070-7677-5593) 또는 상품문의 게시판으로 사진 첨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불량 상품이더라도 착용, 세탁, 수선 뒤 교환/반품이 불가능 합니다.(오직 새상품만 가능!)


*상품 입고지연으로 인하여 무료 부분배송 받아보신후 전체 반품하시게 될 경우부분 배송비가 추가로 발생되며,

상품 입고지연 안내 도와드릴때 부분배송원치 않으시는경우 게시글이나 고객센터 남겨주시면 상품입고 후 일괄 발송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제품의 불량 사유가 아닌 경우*


배송 팀 직원들이 최대한 꼼꼼하게 검수하여 배송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배송량에 따라 간혹 불량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이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 하지만 , 아래 명시된 해당 사유들은 불량이 아니기 때문에 무료 교환&반품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_ 실밥 정리가 안 되어있어요

LIVeary_ 되도록 모든 상품 꼼꼼하게 검수하여 발송처리 해드리고 있지만
            간혹 발견하지 못하는 부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쪽가위로 정리 부탁드립니다 :)


Q_ 지퍼가 안 올라가요 & 뻑뻑해요

LIVeary_ 지퍼가 안감에 걸리거나 실에 걸려 올라가지 않는다고 보내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안감, 실을 빼주시면 잘 올라가며, 새 상품의 경우 지퍼가 다소 뻑뻑할 수 있지만
           착용하시다 보면 자연스레 부드러워집니다!


Q_ 냄새가 심해요

LIVeary_ 새 상품의 경우 원단 고유의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배송해드리고자 입고되면 검수 후 바로 밀봉포장 되기 때문에
           받아보신 후에는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섬유 탈취제를 뿌려주시거나 통풍이 잘되는 곳에 걸어두시면 대부분의 냄새가 빠집니다.

      
Q_ 바지 주머니에서 돌멩이, 모래가 나와요

LIVeary_ 데님 제품의 경우 돌멩이, 모래를 사용한 워싱방법이 있습니다.
           이 과정 중 작은 돌멩이, 모래들이 주머니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Q_ 데님에 미세한 올 풀림이 있어요 / 주머니에 보풀이 있어요

LIVeary_ 데님의 경우 워싱작업이 진행될 때 지퍼 부분과 마찰로 인하여 미세한 올 풀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심한 경우 검수를 통하여 불량상품으로 발송되지 않지만, 미세한 경우에는 정상 제품으로 간주하여 발송됩니다.
           주머니 보풀의 경우 워싱이 돌아가는 과정에서 제품끼리 마찰이 있기 때문에 보풀이 생길 수 있습니다.


Q_ 바지, 치마 단추 구멍이 덜 뚫려있어요

LIVeary_ 단추 구멍이 아예 뚫려있지 않을경우 불량으로 처리되지만 덜 뚫려 있는 경우 가위, 칼로 살살 튿어서 착용 부탁드립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T_T


Q_ 초크 자국이 있어요

LIVeary_ 제작 될 때 원단에 그려진 초크 자국을 미처 발견하지 못하고 배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물티슈로 닦아주시면 지워집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T_T


Q_ 물이 빠져요

LIVeary_ 염색 가공이 된 제품은 물 빠짐이 있을 수 있으며, 될 수 있으면 드라이클리닝 후 착용하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Q_ 옷이 축축해요

LIVeary_ 주름을 펴기 위하여 스팀 다림질 후 바로 포장되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이 경우 통풍이 잘되는 곳에 널어두시면 뽀송뽀송하게 착용 가능합니다!


Q_ 체크 패턴 & 단가라 패턴이 일정하지 않아요

LIVeary_ 대량 생산되는 보세 제품의 특성상 재단 시에 체크 패턴 & 단가라 패턴이 일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불량으로 처리되지 않으니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Q_ 털이 빠져요

LIVeary_ 털로 제작 된 제품은 털 빠짐이 있을 수 있으며, 상품에 따라 초기에 털 빠짐이 강한 시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의 경우 일정기간이 지나면 착용하는데에 문제 없이 착용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택배비 안내


교환 시 - 단순변심의 경우 : 왕복택배비 6,000원 

          - 불량 상품의 경우 : 무료(단, 동일 상품의 경우!) 

                                     (다른 상품으로 변경 & 사이즈, 색상 변경 시) 택배비 3,000원

반품 시 - 단순변심의 경우 : (반품상품 제외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의 경우) 3,000원

                                   (반품상품 제외 결제금액이 5만원 미만의 경우) 6,000원(초기 배송비)

           -불량 상품일 경우: 무료(고객센터로 사진접수후 처리도와드립니다) 


* 합배송으로 인한 배송비 환불은 적립금으로만 환불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 쿠폰 할인 및 세일가로 구매한 상품일 경우 교환 및 반품 시 적용된 할인가 가격으로 교환 및 환불 가능합니다.


*타택배사 이용시 착불로 보내주실경우 무통보 반송처리 됩니다.


교환 및 반품 절차 안내


1.꼭!! 교환 및 반품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의사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빠른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의사를 밝혀주시지 않으시고 상품을 반품보내주실 경우 안내 없이 반송처리 됩니다.)

2. 상품은 도착한 그대로 폴리백에 포장해주시고  교환/반품 양식서를 꼭 기재해 주신 뒤 동봉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양식서가 없을 시 원하시는 요청처리가 지연되실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3. 상품은 꼭 이중포장 해주시길 바랍니다.

   (택배 이동중 발생하는 상품훼손에 책임을 지지 않으며, 상품이 훼손되었을 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4. 접수처리 후 택배기사님을 통해 상품을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타택배사를 이용시 택배비는 본인부담이시며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별도로 발생하는 배송비 또한 본인 부담입니다.)

5. 상품이 도착하면 교환/반품 검수 팀에서 꼼꼼히 검수 후 주말 제외 2~3일 이내 요청하신대로 접수 도와드립니다.

    (오래 지연되실 경우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바랍니다.)


*교환/반품 양식서 동봉을 안해주시거나 제대로 기재되어 있지 않을 경우 요청이 지연되시거나 불가할 수 있기에

  반드시 원하는 요청사항 내용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비 미입금 

 - 무통장 : 배송비 제외 환불

 - 카드 : 배송비 제외 환불

 - 휴대폰(또는 실시간 계좌이체):전체 취소는 택배비를 따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부분 취소불가 (예치금환불 및 현금환불 4.35% 수수료 차감 후 환불)

                                          (휴대폰 결제는 당월 취소가 불가피하여, 이월 취소될경우 경우 4.35% 수수료 차감 후 환불)


*한 번 사용하신 쿠폰은 환불처리 후 재발급 불가한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 전 취소시에도 마찬가지로 쿠폰 적용하여 결제 후 환불처리시 재발급 불가합니다.)


교환 및 반품 접수는 고객센터, 게시판으로 신청 가능하시며 직접 우체국택배로 접수도 가능하십니다.

택배 반품 접수를 직접 해주신경우 리브어리 게시판에도 꼭 접수 마쳐주셔야 합니다.

(단, 타택배사 이용시 택배비는 본인부담이며 선불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